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웨스트햄 경기시간 및 프리뷰 손흥민의 연속골? 베일의 복귀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웨스트햄 경기시간 및 프리뷰 손흥민의 연속골? 베일의 복귀

by 트래저블 2020. 10. 18.
반응형


한국시간 10월 19일 자정을 넘어선 오전 12시30분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핫스퍼와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의 리그 5라운드 경기가 열립니다.
상위권으로 올라가기 위한 두팀의 치열한 경기가 예상됩니다.



무엇보다 이 경기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는 레알마드리드에서 임대 온 가레스 베일의 실전 투입이 기대되기 때문입니다.
2710일 7년만에 다시 고향팀으로 복귀하는 베일 선수는 프리미어리그를 떠나 스페인 레알마드리드에서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런 베일 선수의 복귀전이 될 웨스트햄과의 경기는 5라운드 최대의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게다가 시즌 초반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손흥민, 해리 케인과 함께 스리톱을 이룰경우 최강의 리그 스리톱이 될거라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베일 선수가 레알마드리드에서의 활약상을 토트넘에서 보야준다면 토트넘이 리그 우승도 가능할 수 있다는 조심스런 평가가 나오기도 한다.




현재 토트넘의 순위는 6위 웨스트햄은 10위 입니다.
시즌 초반 순위보다는 두팀모두 최근경기에서 승리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두팀간의 최근 3경기 전적은 토트넘이 2승1패로 앞서 있습니다.
조제 모리뉴 토트넘 홋스퍼 감독의 2년 차는 지난 시즌과 확실히 다르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첫 4경기에서 2승 1무 1패라는 성적표보다 경기 중 보여준 파괴력이 토트넘에 대한 평가를 높여 주고 있습니다.
최근 두경기 13골을 넣은 토트넘의 공격력이 이번 경기에서 계속될지 팀 득점 선두이자 6골로 리그 득점 2위를 달리고 있는 손흥민선수의 득점 행진이 계속될지 흥미로운 웨스트햄과의 5라운드 경기입니다.
토트넘은 한국 시간으로 19일 오전 00시 30분 웨스트햄을 홈으로 불러들여 경기를 치릅니다.

반응형

댓글